2023-2학기 만나장학금 온라인 접수시 유의사항 (1학기와 동일)
2023-2학기 만나장학금 온라인 접수 시 유의사항
* 만나장학금 서류접수 : 온라인 (만나장학회, www.thepagus.com) 으로만 접수합니다.
1. 2023-2학기 장학일정
1) 최종 서류마감 :
2023.7.16(주일) 오후5시
2) 장학서류 심사 및 선발회의 : 2023.8.4(금) 오후7시
3) 장학금수여식 :
2023.8.13(주일) 오후2시 / 만나교회 본당 8층 / 801호
* 장학금 수여식에 해외선교 등 정확한 사유 외에 미
참석자는 다음 학기 선발심사에
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사전에 만나장학회로 문의요망.
2. 장학금 신청서 작성(장학홈페이지www.thepagus.com 온라인 작성)
1) 학교, 학년, 주소, 연락처 등 신청자 개인 정보 입력
2) 구비서류 입력
(1) 소득분위 구간입력 (1년 이내 발행 자료)
(2) 통장번호 입력 / 통장 사본 저장
(부모님 통장이 원칙이나 특별한
사유 시 사전 상담 후 본인 통장 사용가능)
(3) 자기계발 ppt
접수 신설 (기존 이메일 접수 X )
(4) 성적증명서 사본 (직전학기 / 화면 캡쳐본 안 됨)
(5) 추천서 (교역자가 이메일로 별도 접수/ info@thepagus.com)
3. 추천서(봉사성적 관련) 제출 안내
1) 추천서 다운로드 및 출력( 장학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세요.)
2) 봉사부서 담당교역자께 추천서 의뢰
3) 제출 : 해당부서 목사님(전도사님)이 직접 만나장학위원회로 제출 / 마감일 엄수
해당부서 목사님(전도사님)이 학생을 거치지 않고 작성 후
직접 스캔본을 이메일* 제출 (info@thepagus.com)
* 예전 이메일(the-manna@daum.net)으로는 더이상 접수 않습니다
※ 2023-1학기부터 봉사약정서 접수 없음
■ 코로나 기간중 한시적으로 ‘추천서’대신 '봉사약정서'를 받았지만 금번학기부터 폐지
■ 지난학기 봉사 실적이 없는 경우 접수 마감일 전까지 희망 ‘봉사부서에서 봉사를 개시할 경우
담당 교역자와 상담 후 추천서’를 받을 수 있으나, 기본봉사 점수(20/50점)만 받게 됨.
4. 소득구간(한국장학재단
발급) 제출
최근 1년 이내 자료 스캔 후 입력 (특별한 사유가 있을 시 사전 상담 후 입력 )
1) 대학생(신입생, 재학생, 복학생)은
본인의 해당 소득구간을 선택해 입력
: 1-10구간 중 선택 입력
2) 고교생과 소득분위 자료가 없는 대학생
: 소득분위 입력란에 <없음> 표기
(대학생의 경우
제출치 않을 시 일괄 10구간으로 표기)
5. 자기계발계획 PPT 제출 (홈페이지 직접 접수)
1) 장학홈페이지(www.thepagus.com)로
서류 파일 접수 형식으로 제출
2) 프레젠테이션 파일명
- 금번학기+지원분야+본인이름 (2023-2소망 김만나)
- 직전학기 자기계발계획서 접수(2023-1 소망 김만나)
- 신규지원자는 금회 PPT만 제출
- 별도의 미디어나 폰트 추가시 압축폴드로 만들어 1개의 파일로 접수
6. 기타사항 / 학생들이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.
사례 1) 본인의 사진을 가급적 선명하고 반듯한 걸 넣으세요.
사례 2) 전화번호나 주소 등을 잘못된 임의의 값으로 입력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
사례 3) 파일첨부 입력란에 해당 스캔파일(사진자료)을 너무 흐리거나 어둡게 입력하지 말 것
사례 4) 허위 변조 데이터를 입력하지 말 것 (장학금 환수 및 지원 자격 박탈)
7. 모든 자료 입력완료 후 <작성완료> 버튼을 클릭 한 후
‘접수완료’ 라는 메시지 박스가 나와야 정확히 접수 된 것입니다.